오늘은 박기영이 부른' 내사랑 내곁에' 입니다....
박기영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그녀만의 소울을 담아낸 음악이지요....
원곡과는 사실 전 조금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
하지만 원곡만큼이나 참 좋은 곡이라구 생각하네요...

이 노래의 원곡은 김현식님께서 불렀는데요...
지금은 돌아가시고 없지만 명곡을 남기신 분이지요 ...
꼭 원곡도 들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:)

어쨋든  2006년 'Mind Bridge'라는 앨범에 수록된 박기영의 '내사랑 내곁에'

가을에 감성이 충만한 몇몇 분들께선
가을바람에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을 흘리시리라...
그런분들께 이 노래를 바칩니다.
서러운 가을바람이.... 갈수록 차가워지는 날씨와 함께 계절이 바뀌어 옮을 알아갈때쯤... 그 사람은 내 곁에 있을까요....
내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....




나의 모든 사랑이 떠나가는 날이

당신의 그 웃음 뒤에서 함께 하는데

철이 없는 욕심에 그 많은 미련에

당신이 있는 건 아닌지 아니겠지요

시간은 멀어집으로 향해 가는데

약속했던 그대만은 올 줄을 모르고

애써 웃음 지으며 돌아오는 길은

왜 그리도 낯설고 멀기만 

저 여린 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 때

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

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 줘

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

힘겨운 날에 너 마저 떠나면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



'Gossip > 보고 듣고 느끼고.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윤하 - 편한가봐  (0) 2010.12.28
박화요비 - 사랑은  (0) 2010.11.19
슈퍼스타 K . 장재인  (2) 2010.10.04
김선미의 춤 ' 강변북로 2010'  (2) 2010.10.04
나르샤 - I'm in love  (0) 2010.10.04
AND